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그로브' 팝업 오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3일까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
도심 속 휴양지로 꾸며…220여종 상품 판매
푸마 협업 컬렉션 오프라인 최초 공개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K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린 '그로브' 팝업스토어 전경. 롯데백화점 제공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린 '그로브' 팝업스토어 전경. 롯데백화점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그로브는 1960년대의 패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 일본 도쿄, 중국 상해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상해에서는 약 두 달간 누적 매출 12억을 달성해 화제가 됐다. 팝업 기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관심을 받았고 일부 품목은 하루 만에 완판됐다.


롯데백화점은 '더바넷', '트리밍버드', '오호스' 등 K패션 브랜드는 물론 '빔스', '스컬프스토어' 등 해외 패션 브랜드 팝업을 연이어 유치하고 있다. 이번에는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그로브 매장을 잠실 월드몰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는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지처럼 조성했다. 약 220여 종류에 달하는 그로브의 '핫 써머 컬렉션'을 선보이고 절판된 스테디셀러 상품도 일부 한정 수량으로 재발매해 판매한다.


또한 푸마와의 협업 컬렉션인 '모스트로 페이 그로브 아트모스 핑크'를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인 '모스트로 페이'는 지난 10일 온라인몰에 출시되자마자 하루 만에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된다. 이외에도 '노바 티셔츠', '카렐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 등을 만날 수 있다.


김이은 롯데백화점 영디자이너팀 치프바이어는 "그로브는 국내를 비롯해 해외의 20·30세대를 중심으로 부상 중인 브랜드"라며 "이번 팝업도 성공적으로 운영해 K패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