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코플렉스, 지역 특화 '배랑이' 부산서 첫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중개 수수료 0% 운영

모코플렉스는 지역 특화 배달 플랫폼 '배랑이'를 부산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배랑이는 PG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중개 수수료가 없어 소상공인과 배달업체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모코플렉스는 지역 특화 배달 플랫폼 '배랑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모코플렉스

모코플렉스는 지역 특화 배달 플랫폼 '배랑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모코플렉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입점 매장에 테이블오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배달·포장·방문 고객 통합 포인트 적립 ▲포인트 소멸 자동 알림 발송 ▲리뷰 이벤트 참여 등의 자동화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배랑이는 부산 사상구와 사하구를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향후 울산, 창원 등 영남권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운영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박나라 모코플렉스 대표는 "지역 특화 배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마케팅 기능 고도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네이버 아이콘네이버 랭킹 기사

구독아이콘구독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