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광고 캠페인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쌤소나이트 레드는 성큼 다가온 여행 시즌을 맞아 ‘토이즈(TOiiS)’ 광고 캠페인을 23일 공개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토이즈(TOiiS)’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토이즈(TOiiS)’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토이즈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은 다양한 개성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닌 청춘들의 여정을 담아 여행만이 선사할 수 있는 낭만과 여유를 표현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청춘들은 열차를 놓치는 등의 돌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오히려 그 순간을 즐기는 여행의 과정을 보여준다. 또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인기 캐리어 ‘토이즈 C’ 컬렉션을 함께 연출해 쿨한 디자인과 감성을 강조했다.


토이즈 C 트렁크는 넓은 수납 공간이 특징이며 슬레이트 그린, 골든 머스터드, 레드 및 잉크 블랙 등 총 네 가지 색상의 다양한 컬러 옵션은 물론 셀프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할 수 있다. 내부 안감에는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사용했으며, 뉴욕의 유명한 비주얼 아티스트 ‘티모시 굿맨’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강조했다.

기내용 사이즈의 ‘토이즈 C 롤링 토트’는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 및 디바이더 패드, 방수 포켓 등 다양한 내부 수납공간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기능들을 갖췄다. 하이 퀄리티의 볼-베어링 더블 휠을 장착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며 도난 방지 안전 지퍼와 TSA 잠금장치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국내 엔데믹 선언 이후 첫 바캉스 시즌을 기념하며 이번 캠페인에는 여행의 모든 순간을 즐기는 청춘들의 경쾌한 에너지를 담았다”며 “떠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설레임과 예상치 못한 시간들도 선물처럼 느껴지는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