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는 성큼 다가온 여행 시즌을 맞아 ‘토이즈(TOiiS)’ 광고 캠페인을 23일 공개했다.
토이즈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은 다양한 개성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닌 청춘들의 여정을 담아 여행만이 선사할 수 있는 낭만과 여유를 표현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청춘들은 열차를 놓치는 등의 돌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오히려 그 순간을 즐기는 여행의 과정을 보여준다. 또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인기 캐리어 ‘토이즈 C’ 컬렉션을 함께 연출해 쿨한 디자인과 감성을 강조했다.
토이즈 C 트렁크는 넓은 수납 공간이 특징이며 슬레이트 그린, 골든 머스터드, 레드 및 잉크 블랙 등 총 네 가지 색상의 다양한 컬러 옵션은 물론 셀프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할 수 있다. 내부 안감에는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사용했으며, 뉴욕의 유명한 비주얼 아티스트 ‘티모시 굿맨’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강조했다.
기내용 사이즈의 ‘토이즈 C 롤링 토트’는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 및 디바이더 패드, 방수 포켓 등 다양한 내부 수납공간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기능들을 갖췄다. 하이 퀄리티의 볼-베어링 더블 휠을 장착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며 도난 방지 안전 지퍼와 TSA 잠금장치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국내 엔데믹 선언 이후 첫 바캉스 시즌을 기념하며 이번 캠페인에는 여행의 모든 순간을 즐기는 청춘들의 경쾌한 에너지를 담았다”며 “떠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설레임과 예상치 못한 시간들도 선물처럼 느껴지는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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