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병노 담양군수,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사회복지시설, 국가유공자, 복지사각지대 가구 등 1432세대에 위문품 전달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전남 담양군은 이병노 군수가 지난 18일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이 군수는 노숙인요양시설 기쁨원, 노인요양시설 성덕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고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병노 담양군수,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외에도 군은 사회복지시설 23개소, 저소득층, 국가유공자 가정, 복지사각지대 가구 등 총 1432세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병노 군수는 “어르신들이 고향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향촌 복지의 실현을 위해서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모든 군민이 행복한 설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