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함양군, 함양 고종시 곶감 축제 안전관리 위원회 열어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안전관리계획·재해대처계획 심의

곽근석 함양부군수가 곶감 안전관리위원회 회의를 진행 하고 있다.

곽근석 함양부군수가 곶감 안전관리위원회 회의를 진행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경남 함양군은 재난종합상황실에서 곽근석 부군수 주재로 제7회 함양 고종시 곶감 축제를 앞두고 사고 없는 안전한 축제를 위한 지역축제 안전 관리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군과 함양교육지원청, 경찰서, 소방서, 군부대 등 유관기관 및 외부 민간위촉위원으로 구성된 함양군 안전 관리위원회는 이날 제7회 함양 고종시 곶감 축제의 안전관리계획을 검토·심의하고 안전한 행사추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 협조 사항을 논의했다.

또한 축제 개최 전 행사장 및 무대 안전 점검은 물론 축제 기간 사고 발생 및 인명피해 방지를 위한 계도 활동 등 안전한 축제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곽 부군수는 “제7회 함양 고종시 곶감 축제는 우리 함양군의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의 판매 촉진을 위한 중요한 축제로 많은 군민은 물론 관광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유관기관과 상호 협력해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오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제7회 함양 고종시 곶감 축제’를 열고 함양 곶감 홍보 및 판매를 비롯해 체험행사, 농·특산물 판매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