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물가 현상 지속에…홈플러스, PB 상품 매출 ‘껑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시그니처 온라인 매출 32% 증가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홈플러스시그니처 밀키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홈플러스시그니처 밀키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최근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2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1월13일부터 이달 18일까지 PB ‘홈플러스시그니처’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홈플러스시그니처의 상품 수는 2019년 956종에서 올해 8월 기준 2498종으로 늘었고, 홈플러스 전체 상품 매출 중 PB 상품의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9년 4%에서 현재 9%까지 증가했다.


고객들이 자주 찾는 대표 상품을 연중 저렴하게 판매하는 ‘물가안정365’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판매수량 상위 품목에는 홈플러스시그니처 무라벨 맑은샘물, 1A 우유, 물티슈 등이 이름을 올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PB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물가안정과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시, 불법주차 단속 '바너클' 도입하나?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