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옥션, 가을 패션 상품 ‘인기’…남성은 아우터, 여성은 이너웨이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니트, 가디건 등 매출 신장률 높아

G마켓·옥션, 가을 패션 상품 ‘인기’…남성은 아우터, 여성은 이너웨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최근 일교차가 크고 선선해지면서 가을 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가을철 패션 잡화 판매가 최대 9배 급증했다. 상품별로는 니트(822%), 가디건(198%) 긴팔 티셔츠(145%), 맨투맨·후드티(356%), 자켓(32%), 트렌치코트(86%) 순이었다.

남성은 주로 아우터를, 여성은 이너웨어를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남성의류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무스탕·가죽자켓(219%), 데님자켓(262%), 블루종·항공점퍼(626%) 등이 높은 성장률을 나타냈다. 여성은 레이스·프릴 블라우스(146%), 니트 원피스(72%), 니트 티셔츠(390%), 루즈핏 셔츠(57%) 등의 이너웨어가 잘 팔렸다.


G마켓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 자켓과 니트 등 가을 패션 아이템의 판매가 급증했다”며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수요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특가 상품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