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먼슬리씽, 보건복지부 '기저귀 바우처' 사용처로 지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성건강 생활케어 플랫폼 먼슬리씽, 기저귀 바우처 서비스 오픈
생애주기별 여성 맞춤 서비스로 기저귀 바우처 편의성 높여

먼슬리씽, 보건복지부 '기저귀 바우처' 사용처로 지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여성건강 생활케어 플랫폼 먼슬리씽은 보건복지부의 기저귀 바우처 사용처로 신규 지정됐다고 26일 밝혔다. BC카드의 국민행복카드 이용자들은 먼슬리씽 앱에서 바우처를 사용해 기저귀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먼슬리씽은 지난해 생리대 바우처 사용처 지정에 이어 기저귀 바우처로도 지정됐다. 보건복지부의 기저귀 바우처 지원 사업은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만 24개월 미만의 영아 부모에게 기저귀를 구입할 수 있는 바우처 포인트 월 6만4000원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바우처 대상자는 국가 바우처 통합카드를 발급해 지정된 사용처에서 활용할 수 있다.

바우처 이용자는 먼슬리씽에서 제품 안전, 기능, 성분 인증 사항이 공식 확인된 기저귀를 구매할 수 있다.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개인의 제품 사용 주기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기저귀를 배송 받을 수 있다. 바우처 이용자는 주문 금액에 상관 없이 기저귀 전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앱 내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 5%를 상시 지급받을 수 있다.


바우처 이용자는 먼슬리씽 앱에서 원하는 기저귀를 선택한 뒤 기저귀 바우처 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해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먼슬리씽 앱에 최초 1회 카드를 등록하면 이후에는 별도의 카드 정보 입력 없이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다. 먼슬리씽을 서비스하는 씽즈의 이원엽 대표는 "임신부 및 출산 여성의 등 여성의 다양한 생애주기를 케어할 수 있도록 기저귀 바우처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제품 인증사항을 미리 확인하고 간편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편리성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