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우새' 김형묵, 알람 30분 단위로 맞춰가며 건강 챙겨 '자기관리 끝판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배우 김형묵이 철저한 자기관리로 주목받고 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형묵의 건강관리 방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형묵은 새벽 4시에 울리는 알람에 맞춰 눈을 떴다. 그는 눈 뜨자마자 공복에 식초 물을 마신 뒤 축구선수 손흥민이 출전한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관전했다. 김형묵은 경기를 보면서도 쉬지 않고 맨손체조를 했다.


그는 새벽 5시35분 알람이 울리자 올리브유와 노니주스를 마셨다.


이어 김형묵은 알람에 맞춰 스트레칭을 하고 반신욕으로 땀을 빼면서 영어 회화 공부를 했다. 그는 무병장수가 최대 관심사라고 말해 스튜디오에 있는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는 "정말 무병장수하실 것 같다"고 했다.


반신욕을 마친 김형묵은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그는 낫또와 두부와 김치, 몸에 좋은 재료가 들어간 요거트와 삼겹살과 채소까지 완벽한 영양소로 구성된 아침상을 차렸다.


김형묵은 30분 단위로 철저하게 알람을 맞춰 계획적으로 건강을 챙겼다.


이를 본 MC신동엽은 "진짜가 나타났다"고 말했고, 육성재는 "나는 다시 태어나도 저렇게 못 할 것 같다"며 "절대로 상상할 수 없는 계획"이라고 감탄했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