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손호준, CJ ENM 오쇼핑 PB 브랜드 모델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손호준, CJ ENM 오쇼핑 PB 브랜드 모델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CJ ENM 오쇼핑 부문은 자체 식품브랜드(PD) '오하루 자연가득'의 모델로 배우 손호준을 영입했다고 6일 밝혔다. CJ ENM 오 쇼핑 부문은 2030세대를 브랜드 타깃층으로 확대하는 차원으로 이달부터 손호준을 모델로 한 신규 TV CF를 내보낼 예정이다. 동시에 '서리태 맷돌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등 대표 상품의 특장점을 담은 디지털 광고도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


CJ ENM 오쇼핑 부문은 손호준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커피프렌즈' 등에서 보여준 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가 자연주의 상품을 선보이는 오하루 자연가득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캐스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손호준은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스타덤에 오른 후 최근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 영화 '크게 될 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젊은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력을 강화한 오하루 자연가득인지도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달 21일 오후 8시 45분엔 CJ ENM 오쇼핑 부문의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서리태 맷돌두유 100팩' 5박스를 정가(7만9900원)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 5월 국산콩 두유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황성주 국산콩두유'와 손잡고 론칭한 이번 제품은 첫 방송에서만 7억원의 주문 금액을 기록하며 목표치의 약 35%를 초과한 실적을 낸 바 있다.


김건우 CJ ENM 오쇼핑 부문의 식품사업팀 MD는 "손호준의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이 오하루 자연가득의 자연 친화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연주의를 기반으로 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해 TV홈쇼핑을 넘어 대표 건강 식품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