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행기만한 원통형 ‘UFO’?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행기만한 원통형 ‘UFO’?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선임기자]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사는 한 남성이 자기 집 정원에서 새를 촬영하다 미확인비행물체(UFO)까지 포착했다고.


최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UFO가 포착된 것은 지난달 25일(현지시간) 노스캐롤라이나주 길퍼드카운티다.

현지 주민 브렛 해리슨 존스는 당시 자기 집 정원에서 자연의 풍광을 카메라에 담고 있었다. 그때 캡슐처럼 생긴 기이한 비행체가 카메라 초점 안에 들어왔다 사라지는 것을 알아챘다.


그가 공개한 동영상을 보면 저 멀리서 원통형 비행체가 번쩍인다. 존스는 괴비행 물체의 크기가 상용 비행기만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쇼핑몰 이베이에서 일하는 존스는 자기가 포착한 괴비행 물체의 형상에 깜짝 놀랐다. 그는 카메라에 포착된 괴비행 물체가 '다른 세계'에서 온 것이라고 믿는다.



일부 네티즌은 동영상 속의 UFO가 그 유명한 '블랙트라이앵글'이라고 주장했다. 블랙트라이앵글이란 20~21세기에 미국과 영국에서 관찰됐다는 UFO다. 목격담에 따르면 블랙트라이앵글은 크고 조용하며 도시나 간선도로 위를 낮게 천천히 순항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존스는 "집 정원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새를 촬영하다 집안으로 다시 들어가려는 순간 괴비행 물체도 목격하게 됐다"고 말했다.


괴비행 물체는 시도 때도 없이 계속 번쩍거렸다. 존스는 이를 카메라에 담으려 애썼다. 그는 "10초 정도 내 눈에 띄었으니 카메라에 담진 못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결국 괴비행 물체는 존스의 카메라에 담겼다. 그는 괴비행 물체가 "인간이 만든 것인지 외계에서 날아온 것인지 알 수 없다"며 "촬영 당시 거리상 상용 비행기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그보다 훨씬 먼 대기권 밖의 비행체일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동영상에서 존스는 자기가 어떻게 촬영했는지, 어떤 촬영 장비를 사용했는지 밝히고 있다.


일부 누리꾼은 동영상 속의 괴비행체를 기상관측 기구(氣球)라고 지목했다.


그러나 과거에도 괴비행체를 몇 번 목격했다는 존스는 "UFO와 외계인의 존재, 초자연적 현상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진수 선임기자 commu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