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HIMFF2016' 단편 공모 결과 발표…'달콤한 고백' 등

최종수정 2016.05.02 07:10 기사입력 2016.05.02 07:10

댓글쓰기

'CHIMFF2016' 단편 공모 결과 발표…'달콤한 고백' 등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오는 7월6일 열리는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IMFF 2016)'의 단편 뮤지컬 영화 공모 심사 결과가 발표됐다.

'달콤한 고백'(연출 민경원·음악 시온성), '성북동 막걸리'(연출 박상준·음악 김은정), '월현동 도둑들'(연출 한승원·음악 강하님) 등 총 세 작품이 제작 지원작으로 선정됐다.

이 행사는 중구문화재단이 뮤지컬 영화의 제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참신한 창작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선정 작품은 최대 800만 원의 제작비와 변희석, 원미솔, 이성준 음악감독 등의 멘토링이 지원된다. 영화제 기간 동안 'TALENT M&M' 섹션에서 상영되며 수상 후보로도 오른다.

세 작품은 뮤지컬 장르의 특성과 단편 영화 구조에 적합한 작품이라는 심사평가를 받았다.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12개 섹션, 약 40편 영화 상영, 라이브 공연 및 야외 플래시몹 등의 퍼포먼스로 영화와 뮤지컬 팬들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행사는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2016 자치구 지역특성 문화 사업 브랜드 축제'에 선정됐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