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와 29CM는 오는 28일까지 '9장의 빵빵 터지는 쿠폰팩, 구빵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구빵 쿠폰은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29CM의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 데 대한 앙코르 프로모션이다. 당시 무신사는 쿠팡 로고에 사용되는 빨간색·노란색·초록색·파란색 조합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활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신사·29CM에서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진행하는 '9장의 빵빵 터지는 쿠폰팩, 구빵 쿠폰' 프로모션. 무신사 제공
이번에는 적용 카테고리와 할인 금액 등 혜택을 강화했다. 기존에 사용 가능했던 전체 카테고리, 스포츠, 뷰티, 유즈드 등 4개 외에도 슈즈, 아우터,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군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 4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새롭게 추가됐다. 오프라인 쿠폰은 무신사 스토어 편집숍, 무신사 스탠다드 등 전국의 무신사 오프라인 점포에서 회원 정보 조회 후 적용할 수 있다.
29CM에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전체 카테고리, 패션, 여성 잡화, 풋웨어&스포츠, 홈, 키즈, 뷰티, 푸드, 이구어퍼스트로피에서 각각 쓸 수 있는 쿠폰 9장을 발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무신사와 29CM에서 각각 '무신사머니'를 충전하고 1만 원 이상 주문한 뒤 구매 확정 시 5000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큐레이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