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와 경북 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이창석)는 지난 28일 구미상공회의소 3층 회의실에서 윤재호 경북(구미)상공회의소 회장, 이창석 경북 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을 비롯한 구미상의 및 고등학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북(구미)상공회의소↔경북 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경북(구미)상공회의소↔경북 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좌)경북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 (우)경북 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이창석)/김이환 기자
원본보기 아이콘이번 협약식은 참석자 소개, 인사 말씀, 협약체결, 기념 촬영 및 상호 간담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교육활동과 취업 연계 활성화 그리고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할 전문 인재 양성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윤재호 회장은 "경북(구미)상공회의소와 경북 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 간 본 협약을 계기로 산학협력을 견고히 함은 물론,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역량을 갖춘 인재를 체계적으로 양성하여 궁극적으로 지역 기업에서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