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한정판 '에브리타임 헬스위시 에디션' 2종 출시

66일 습관 형성 주기 반영
간편 건강 루틴 제안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제품 '에브리타임'의 신규 한정판 '에브리타임 헬스위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헬스위시 에디션'은 하루 한 포의 건강습관을 66일간 지속하자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이는 영국 런던대학교 심리학 연구진이 "새로운 습관이 형성되기까지 평균 66일이 소요된다"는 연구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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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은은 순수한 홍삼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로얄'과 홍삼에 벌꿀과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를 더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소프트' 2종으로 구성됐다.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혈행,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에브리타임'은 2004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과 맛을 선보이고, 소재와 기능성을 다변화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에브리타임'은 국내 매출과 해외 수출 부문 모두에서 1위를 기록했다. 전세계 40여개국에 260여종의 제품을 수출 중이며, 이 중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이 수출액 1위를 차지했다. 인삼공사는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과 유통 채널 확장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관장은 다음달 17일까지 본격적인 무더위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합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기다림 침향', '아이패스', '에브리타임 아웃도어'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한해 특별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 750여개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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