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무상 긴급 지원 서비스

침수 제품 무상 AS
완전 침수·파손 제품은 무상 교환

SK매직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고객을 위해 무상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 로고. SK매직

SK매직 로고. SK매직

원본보기 아이콘

SK매직은 침수된 제품은 신속히 무상 AS를 진행하며, 완전 침수 또는 파손·유실 등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줄 방침이다. 또 수리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는 렌탈료를 감면해 고객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수해로 인한 제품 피해는 SK매직 통합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접수 후 서비스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긴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서비스 조직이 긴급 대응 체계를 가동하고 있다"며 "고객이 조속히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 4월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 당시, 악화한 공기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위해 이재민 대피소에 공기청정기를 긴급 지원한 바 있다. 또 경남 산청 지역 초·중·고등학교에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의 건강 보호와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해 공기청정기 100대를 추가로 지원하는 등 국가적 재난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