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의료기기 전문 기업 메타바이오메드 (사장 오지수)는 본사에서 열린 위촉식을 통해 다시봄날의원 오송점 손정복 대표원장을 코스메틱메디컬(Cosmetic Medical) 사업부(이하 CM사업부)의 키닥터(Key Doctor)로 공식 위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오지수 사장은 손정복 대표원장에게 직접 위촉장을 전달하며 "이번 키닥터 위촉은 CM사업부의 핵심 브랜드인 'Da:all'의 기술 고도화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손 대표원장은 현재 다시봄날의원 오송점을 이끌고 있으며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대한미용기능의학회 등에서 정회원으로 활발한 학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 대표원장은 응급의학과 과장 등 다양한 의료 경험을 바탕으로 폭넓고 깊이 있는 임상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위촉을 통해 손 대표원장은 CM사업부의 신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자문과 현장 피드백을 제공하고, 임상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기존 제품에 대한 시술 가이드라인을 개발하며 국내외 학회 발표 및 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메타바이오메드는 향후 키닥터 네트워크를 전략적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