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빗썸 랜덤 예치금과 함께 최대 5000만원에 달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 쿠폰함에 입력하면 1000원에서 최대 10만원의 예치금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지점 어디서든 1달러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5000만원부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 총 11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 고객이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계좌를 연결하면 신라면세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만원과 함께 빗썸 지원금 5만원을 포함해 총 8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드랍더비트 프로모션은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국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할인 프로모션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이종 제휴 등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