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해외주식 페스티벌' 이벤트

하나증권은 오는 9월 말까지 해외주식 담보대출 우대금리 혜택과 최대 500달러의 미국주식 매수쿠폰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담보대출 리워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증권, '해외주식 페스티벌'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이에 따라 하나증권에서 통합증거금 서비스 신청 고객 중에 처음으로 해외 주식 담보대출을 실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저 연 3.90%의 금리 우대 혜택을 최대 180일 제공한다.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해외 주식은 종목의 위험도를 바탕으로 책정된 대출종목등급 중 A등급부터 C등급까지다. 또한 담보대출 1000만원 이상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최대 500달러 상당의 미국주식 매수 쿠폰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하나증권으로 1000만원 이상 옮겨온 고객들을 상대로 이전 금액에 따라 최소 30달러부터 미국 주식 매수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원큐프로'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택민 하나증권 PWM본부장은 "하나증권은 해외주식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 중"이라며 "이번 이벤트에서 마련한 혜택으로 투자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