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쉬림프 샌드위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쉬림프 샌드위치'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쉬림프 에그마요 샌드위치' 등 총 3종이다. 레몬에 향신료와 갈릭을 더한 시즌 한정 레몬 소스는 선택 제공된다.
써브웨이는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다비치의 강민경을 발탁했다. 강민경은 TV 광고와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쉬림프 샌드위치'의 신선함과 상쾌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통새우 다섯 마리를 그대로 사용해 탱글한 식감과 건강한 맛을 모두 담아낸 것이 이번 쉬림프 샌드위치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상큼한 레몬 소스와 함께하면 산뜻하고 청량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