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회원 대상으로 BC바로 인생카드 친구추천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페이북 회원 중 BC카드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적용 대상 카드는 BC바로 마카오(MACAO) 카드, BC바로 온앤오프(On&Off) 카드다.
페이북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나의 추천링크'를 생성한 뒤 카카오톡 또는 인터넷주소(URL) 복사 기능을 통해 친구, 가족,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해당 링크로 친구가 신규 카드 신청 및 발급받으면 끝난다.
추천인에게는 신규 고객 1인당 5만원 페이북머니를 준다. BC바로카드 최초 신규 고객에 한해 적용한다. 추천받은 친구가 해당 카드를 2만원 이상 써야 한다. 추천인은 이벤트 기간 최대 5명을 추천할 수 있어 최대 25만원의 페이북머니 적립을 할 수 있다.
새롭게 BC바로카드를 발급받은 친구 혹은 지인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 후 2만원 이상 쓰면 가입 첫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김민권 BC카드 상무는 "고객 간 자연스러운 추천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BC바로카드의 혜택을 알리고,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열겠다"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