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하이프로틴 도우 광고와 관련 디지털 콘텐츠가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혁신의 의미를 담은 미션 H 캠페인을 진행,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저속노화 및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겨냥한 '하이프로틴 도우' 출시와 함께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도미노피자의 모델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손흥민 선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하이프로틴 도우의 우수성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하이프로틴 도우와 미션 H를 테마로 한 디지털 컨텐츠 3종 '핫한 여름', '흡족한 회식', '확실한 효도'를 공개하며 전 세대들로부터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냈다. 이러한 디지털 컨텐츠들의 성공에 힘입어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는 2023년 출시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대비 판매량이 약 27%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는 라지 도우 기준 2조각으로 계란 2개분의 단백질(약 13g)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도우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