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은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날부터 다이소에서 원료와 처방, 완제품을 직접 관리하는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을 판매한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다이소 전용 브랜드다.
세부 제품으로는 콜라겐 2000㎎을 함유한 '콜라겐 더마스틱'과 피부 보습 성분 히알루론산을 120㎎ 담은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눈 건강 기능성 제품 '루테인 지아잔틴'과 다이어트 건기식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이 있다.
이들 제품은 액상 스틱과 분말 제형으로 1회 분량씩 소분해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단, 루테인 자아잔틴은 캡슐 형태다.
리튠 브랜드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 제품들은 우수한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춰 매일 '이너뷰티-웰에이징 루틴'을 실천할 수 있다"며 "고객 니즈에 맞는 유효 기능 성분을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이너뷰 바이 리튠을 통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