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은 영어 말하기 강화 이벤트 '윤선생 리얼스피치 2025'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미취학~초등 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 ▲중등 이상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실시된다. 윤선생 학습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윤선생 교재 내 추천 주제나 자유 주제로 1분~2분 30초 분량의 영어 말하기 영상을 촬영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링크를 등록하면 된다. 영상 접수 기간은 다음 달 21~28일까지다.
심사는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영어교육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이 프레젠테이션 역량, 의사소통 역량, 내용 구성 역량을 기준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윤선생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퍼포먼스상에서 수상자 96명을 선정해 총 47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리얼스피치 콘테스트는 학습 회원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영어 학습 동기와 자신감을 부여하기 위해 매년 여름방학 시즌에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전국 윤선생 학습 회원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