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측은 "여름 휴가철이나 장마철 외출 시 아이와 육아를 하는 부모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들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13종으로 구성됐다. 브루니 콜드컵 458㎖, 니키 콜드컵 370㎖, 스태킹 컵세트, 워터풀 빅백, 샌드 비치백, 힙백, 비치 타월 판초, 화이트·옐로우 우비, 네스틱 리틀 피크닉 박스, 베어리스타 비치볼 등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협업 상품을 20일 자정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최대 13%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상품당 1장씩 추가 증정한다. 또한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는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맘편한 육아' 채널에서 라이브 전용 혜택과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콘셉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라이브 단독 세트 5종(옐로우 콜드컵·우비 세트·스카이 콜드컵·우비 세트·물놀이 세트·바캉스 세트·피크닉 세트)을 소개하고, 이를 구매 시 6000원 상당의 베어리스타 비치볼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베베드피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