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엑스플러스 가 SAMG엔터테인먼트(이하 SAMG 엔터)와 협업해 인기 IP '캐치! 티니핑'(이하 '티니핑') 한정판 굿즈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엑스플러스가 직접 기획·제작을 주도한 상품으로, 어린이날 시즌을 겨냥해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엑스플러스는 SAMG엔터와의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티니핑'의 감성적 매력을 제품 전반에 담아냈다. 정밀한 제조 공정, 소재 해석력, 감각적인 디자인 설계 등 엑스플러스의 강점이 총 집약 된 이번 굿즈는 단순한 캐릭터 상품을 넘어 프리미엄 키즈 굿즈 시장을 겨냥한 완성도 높은 제품군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캐치! 티니핑 굿즈 세트'는 ▲휴대폰 케이스(A16 모델) ▲그립톡 ▲레디백 ▲넥 스트랩 ▲갤럭시 테마 ▲스티커 ▲다이어리로 구성된다. 고객은 휴대폰 케이스 또는 그립톡 중 택 1할 수 있으며, 티니핑 전용 포토카드는 LG유플러스 고객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엑스플러스 관계자는 "우리는 단순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작이 아닌, 티니핑의 세계관과 감성을 제품에 녹여낼 수 있도록 했다"며 "티니핑이 가진 긍정의 메세지를 실용적인 라이프 아이템으로 확장해, 아이들에게 일상 속 기쁨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엑스플러스는 그동안 디즈니, 아디다스 등 다양한 글로벌 IP와 협업해 콘텐츠 IP 특화형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티니핑 프로젝트에서도 '사랑'과 '기쁨' 등 티니핑 캐릭터가 상징하는 감정 요소를 컬러, 재질, 구조에 정교하게 구현하며 디자인 해석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굿즈는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27일까지 5000세트 한정 단독 판매 예정이며, 4월 21일 오후 7시에 유플러스닷컴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 LIVE'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티니핑 월드 인 판교' 입장권(부모 2매+자녀 1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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