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라비오뜨가 콘텐츠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유튜브 웹 예능 ‘할인광’ 시즌3의 첫 광고주로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지난 1일 라비오뜨는 할인광을 통해 최대 95%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할인광’은 브랜드 내 부서 간의 사내 프로모션 경쟁을 바탕으로 하는 콘텐츠로, 내부 직원들이 직접 기획한 할인 아이디어를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브랜드 대표와 MC 황광희가 최종 우승팀을 선정하며 경쟁 구도를 강화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킨케어, 색조, 헤어, 립 등 주요 뷰티 라인뿐 아니라 최근 출시한 ‘메리에코’ 라인을 포함해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무료 배송, 금액별 사은품 증정, 댓글 및 리뷰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콘텐츠 협업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 제고는 물론 실질적인 고객 혜택 제공에도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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