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가 ‘2025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서 4년 연속 유아·초등 저학년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25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여 ▲브랜드 인지도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우수성 등을 공정히 평가하여 선정한다.
아소비는 유치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핵심 교과 과정을 다루는 교육 프랜차이즈다. 입회 시 진단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발달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단계별로 제공하며, 2022 개정 초등 교육 과정을 반영한 교재로 초등 교육을 완벽 대비할 수 있다는 특정점이 있다.
또한 문해력 프로그램을 통해 초등 교과 속 다양한 분야의 어휘를 익히며 문해력과 어휘력을 높일 수 있다. 올해 초 실시한 아소비 재원생 만족도 설문 결과 ▲학부모 만족도 98% ▲지인 추천 의향 98% ▲자녀 성적 향상 효과 96% 등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아소비는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 18일, 따소비(따뜻하고 소중한 비상)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 서울중부지부(지부장 문기덕)에 은평구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4,000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해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소방관 커피 트럭 지원, 전 재원생 대상 화재 대피도 그리기, OX 퀴즈 이벤트 등의 활동도 진행한 바 있다.
아소비교육 김정훈 상무는 “아소비가 ‘4년 연속 1위’라는 영예로운 타이틀을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유기농 공부’라는 핵심 가치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