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특화 단지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분양

-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 제공해 자금 부담 대폭 완화
- 최고 49층 전망과 호텔식 식사, 아이돌봄 등 입주민 만족도 높여

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특화 단지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분양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 최고 49층 높이의 초고층 주상복합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서희건설이 시공사인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936가구로 지어질 예정이다. 전용 84㎡ A 타입은 4베이로 조성된다. 3면 개방, 거실 2면 개방 등 다양한 평면으로 꾸며지며 팬트리와 드레스룸, 현관 수납공간 등 수납공간도 넉넉히 설치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계약금 5%와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해 내 집 마련을 위한 자금 부담을 대폭 완화했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기존 10%였던 초기 계약금 비율을 절반인 5%로 낮췄으며, 나머지 5%는 4회차에 납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적용해 계약금 납부 후 입주 시까지 추가적인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혜택은 주택 구매를 고민하는 수요자들에게 실질적인 금액 부담을 줄여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서울 최고급 아파트에서만 제공되던 호텔식 식사 서비스(1일 3식)를 이천에서 최초로 입주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이엔드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세탁과 청소, 살균, 아이돌봄 등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 반경 2km 안에 경강선 이천역이 위치해 강남까지 약 4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향후 GTX-D노선이 개통될 경우 강남까지 출퇴근 시간이 더욱 단축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근에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대로(42번 국도), 3번 국도 등 가까이 위치하여 도심으로 접근하기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 도보권으로 통학 가능한 학군과 이천 청소년문화센터, 시립도서관, 교육복합시설 예정 부지가 인접하여 교육 인프라도 좋다. 특히 단지 인근에 조성 예정인 이천 청소년문화센터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실, 디지털교육실, 실습실, 스터디룸 등이 계획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어린이집,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휴식공간인 건강정원, 테라스가든 조성 예정이며, 중리천, 안흥유원지, 수변공원, 이천온천공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서희건설의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난해 한경주거문화대상 ‘지역주택조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서희건설은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대부분 성공적으로 이끈 데다 조합원의 마음을 모아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교통, 교육, 입지 환경의 삼박자를 갖춘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역주택조합의 성공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 성공 신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