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착한가격업소 이용 후기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

13일까지 관악구 ‘착한가격업소’ 이용후기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추첨 통해 1만 원 상당 모바일상품권 증정
신규 착한가격업소 상시 모집 중…올해 상반기 35만원 상당, 하반기 45만원 상당 물품 지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관악구 착한가격업소 이용을 독려,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에 주민들 부담을 덜기 위해 ‘착한가격업소 이용후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착한가격업소는 지역 평균 물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업소로 ▲가격 ▲위생 ▲청결도 등 행정안전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방자치단체가 지정한다.

구는 현재 119개소 착한가격업소를 지정하여 운영 중이며,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 물가안정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이벤트를 실시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1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악구, 착한가격업소 이용 후기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관악구 소재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한 인증사진 2~3장(▲가게외부 ▲음식 ▲결제내역 등)을 이용 후기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린 후 네이버 신청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단, 응모는 업소별 1번만 가능하며, 착한가격업소를 2곳 이상 이용한 경우에는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구는 신규 착한가격업소를 상시 접수 중이다.


신청방법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서울시 물가정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올해 구는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된 업소 대상 상반기 35만 원, 하반기 54만 원 상당의 종량제봉투, 운영 물품 등의 인센티브를 지원한 바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지속되는 고물가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보다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여 지역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 업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착한가격업소에 구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경품 혜택도 챙겨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