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모두의 이야기’ 개최

2024년 활동보고회 열어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윤연희)가 지난 27일 시청 대강당에서 2024년 활동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동근 시장이 지난 27일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활동보고회 ‘모두의 이야기’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김동근 시장이 지난 27일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활동보고회 ‘모두의 이야기’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활동보고회는 ‘모두의 이야기’를 주제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사회보장업무 담당 공무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우수활동 유공자 표창, 주요 활동 보고, 우수사업 발표 등으로 이어졌다.


2024년 지역사회보장 발전 유공은 시장상 17명, 국회의원상 4명, 시의장상 3명, 공동위원장상 2명으로 총 26명의 위원이 표창받았으며, 실무협의체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요 활동을 발표했다.

이후 의정부1동·녹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교육청소년분과 및 의료보건분과에서 우수사업을 발표해 함께 나누고,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윤연희 민간공동위원장은 “민과 관이 함께 연대하고 격려하는 활동보고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해가 갈수록 더욱 발전하는 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동근 시장은 “일 년 동안 민관협력의 구심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서로서로 돌보는 ‘모두의 돌봄’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