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17종을 선보였습니다. 서울우유는 100% 국산우유로 만든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고, CJ제일제당 은 컬리와 함께 자색고구마에 꿀을 더한 붕어빵을 판매합니다. 이외에 디키즈는 떠그클럽과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올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공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중앙의 별 모양 열쇠를 돌리면 초코볼과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는 ‘웰컴 투 와츄원 하우스’, 케이크 정면의 기차 장식을 당기면 숨겨진 캔들이 나타나는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 등으로 디자인 요소에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파티 와츄원’, ‘딥핑 카라멜 퐁듀 와츄원’ 등 색다른 디자인의 와츄원과 ‘포차코의 러블리 윈터’ 등 캐릭터 케이크도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내달 15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예약을 하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8000원, 땡겨요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00% 국산우유를 사용한 자연치즈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웰빙 먹거리 수요 증가로 인해 다양한 음식에 활용도가 높아진 국산 생치즈 시장에 주목하며 자연치즈 판매 강화에 나선다. 신제품은 100% 국산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차연치즈로 고소한 맛과 풍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엄선한 국산 자색 고구마에 꿀을 더해 구수한 풍미와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CJ제일제당만의 프리믹스 기술에 찹쌀가루를 더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또한, 한 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사랑에 빠진 붕어’, ‘깜짝 놀란 붕어’, ‘당찬 붕어’ 등 각기 다른 표정의 붕어빵 디자인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유통하는 디키즈가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떠그클럽과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떠그클럽은 독창적 디자인과 강렬한 아이덴티티로 MZ세대 사이에서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지닌 브랜드다. ‘디키즈 x 떠그클럽’ 컬렉션은 ▲데님 블레이저 ▲아이젠하워 재킷 ▲후프 후디 ▲더블 니 데님 팬츠 등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디키즈의 헤리티지가 담긴 말발굽 로고와 메탈릭한 질감의 떠그클럽 로고를 합작한 그래픽으로 상징성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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