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구미시지부·8개 조합장, 후원품 전달·배식봉사

1000만원 상당 구미지역 농산물 전달

구미종합사회복지관서 배식봉사 실시

경북 구미시에서는 28일 NH농협은행 구미시지부(지부장 류승엽)와 8개 조합(동구미·구미·구미칠곡축협·고아·무을·선산·인동·해평농협)의 조합장들이 함께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250여명에 배식 봉사를 실시하고, 복지관(관장 문병찬, 대건안드레아)에 1000만원 상당의 구미 지역 농산물을 전달했다.

구미시(김장호 시장, 왼쪽)는 28일 NH농협은행 구미시지부, 8개 농협 조합과 배식봉사를 실시하고 구미지역 농산물을 전달했다.

구미시(김장호 시장, 왼쪽)는 28일 NH농협은행 구미시지부, 8개 농협 조합과 배식봉사를 실시하고 구미지역 농산물을 전달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행사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NH농협은행 구미시지부와 8개 조합장, 고향주부모임 회원 등이 참여해 정성스럽게 준비된 한우사골곰탕, 모둠전, 잡채, 감귤치커리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을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식하며 따뜻한 인사를 나눴다. 전달된 구미 농산물(1000만원 상당)은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의 음식 제공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장호 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번 앞장서 주시는 NH농협 구미시지부와 각 조합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는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이 더욱 확산하기를 바란다”라며 “12월부터 시작되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