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송산1동 일일 명예통장 위촉

시민곁에 다가가는 동(洞)근(近)소통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25일 시민 곁에 다가가는 ‘동(洞)근(近)소통’의 일환으로 송산1동 통장협의회(회장 박종훈) 월례회의에 일일 통장으로 참여했다.

김동근 시장이 지난  25일 송산1동 일일 명예통장으로 월례회의에 참여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김동근 시장이 지난 25일 송산1동 일일 명예통장으로 월례회의에 참여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동근소통은 시장이 직접 동에 스며들어 주민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한 시책이다.


이날 김동근 시장은 송산1동 일일 명예통장으로서 주민들과 시정 전반의 사업들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 관련 주요 정책에 대해 논의하는 등 현장에서 함께 호흡했다.

박종훈 회장은 “송산1동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과 공감의 행정을 펼쳐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동의 구석구석을 파악하고 있는 통장협의회 회의에 참여해 현안에 대해 함께 소통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송산1동 발전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소통하며 공감을 이끄는 열린 시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시민들이 시정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시장을 통해 해소하고 시정 협력 동반자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소통 행사를 지속 개최할 예정이다.




의정부=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