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콘텐츠CIC가 브런치스토리의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틈'에서 '2024 마이 노트(My Not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틈에서 소개된 브런치스토리 콘텐츠의 문장을 모아 올해의 자신을 표현하는 나만의 노트를 만들어 보는 것을 골자로 한다.
모바일 다음 첫 화면 틈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장 수집'을 시작하면 행복, 성공, 인간관계, 리더십 등 올 한 해 가장 관심 있었던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주제와 관련한 브런치스토리 작가들의 문장들이 나타나고, 원하는 문장을 마이 노트에 저장하면 된다. 직접 만든 마이 노트는 문장 카드 형태로 저장 후 소장할 수 있다. 또한 내가 선정한 문장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할 수도 있다.
이벤트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 '포인트오브뷰 서울'에선 오프라인 경험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 마이노트를 완성하거나 오프라인에서 문장 카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포인트오브뷰 다이어리북 2025'를 증정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