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팔도밥상 FAIR’ 참가 서울약령시 우수 한방 상품 선보여

서울한방진흥센터 ‘메가쇼 팔도밥상’ 참가
대규모 식품 박람회 ‘메가쇼 팔도밥상’ 참가 서울약령시 우수 한방 제품 홍보
7~10일 일산 킨텍스에서… 한방상품 시식 등 다채로운 체험 마련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서울한방진흥센터가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메가쇼 팔도밥상 FAIR’에 참가해 서울약령시의 우수 한방 상품을 선보인다.


‘메가쇼 팔도밥상 FAIR’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식품 박람회로, 전국의 다양한 지역 특산물과 고유 식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자리다.

이번 박람회에는 ▲거창한방연구소 ▲동광종합물산 ▲서울한방협동조합 ▲한다음자 ▲흥보한방원 등 서울약령시를 대표하는 업체들이 참여해 품평회를 거쳐 선발된 고품질 한방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가쇼 팔도밥상 FAIR’ 참가 서울약령시 우수 한방 상품 선보여 원본보기 아이콘

행사 기간 동안 서울약령시의 다양한 한방상품을 시음 및 시식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한방의 효능과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서울한방진흥센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방산업특구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서울한방진흥센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서울약령시의 뛰어난 한방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동대문구 한방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약령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판로를 발굴하고, 한방산업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