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업계가 31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하나투어는 특별한 방식으로 인문학을 접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동화 같은 비주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할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협업해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하나투어 의 인문학 여행은 일본, 인도, 쿠바 등 인문학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국가를 방문하는 상품이다. 각 분야 전문가가 역사, 예술, 문화 등의 인문학 이야기를 현장에서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12월5일 출발하는 예술 테마 여행인 '리얼인문학 박소영 강사와 함께하는 나오시마 문화예술 테마여행 4일'은 박소영 강사의 깊이 있는 해설과 함께하는 나오시마 미술 기행이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건축 세계를 엿볼 수 있다. 문화 테마 여행도 있다. 내년 1월10일에 떠나는 '티마스터 이유진과 함께하는 남인도 차(茶) 탐방 기행 8일'이다. 1월16일에 출발 예정인 '여행작가 김춘애와 함께 떠나는 쿠바 배낭여행 14일'은 김춘애 작가가 동반해 안전하고 즐거운 쿠바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카페'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과 브레드 2종을 판매한다. 예약은 11월1일부터 12월23일까지 네이버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11월30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일~25일 중 가든 카페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뜨개질 무늬를 표현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선물'을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와 공동으로 출시한 '시그니처 딸기 트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도심 호캉스(호텔+바캉스)와 레고랜드의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음 달 5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패키지 이용객은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투숙한 뒤 용산역에서 ITX 청춘열차나 지하철을 타고 강원도 춘천시 레고랜드에 방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패키지 이용객이 체크아웃 당일 레고랜드에 방문하면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1박 ▲성인 2인 및 아동 1인 조식 ▲부대시설 이용 혜택 ▲레고랜드 성인 2인 및 아동 1인 입장권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7만원부터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