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공급

SM그룹,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공급 원본보기 아이콘

SM그룹(회장 우오현)의 건설부문 SM경남기업이 경기도 광주시에 공급하는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단지는 광주시 첫 번째 대규모 계획도시인 태전지구의 마지막 분양 단지로 많은 관심이 모이는 분위기다.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는 완성된 인프라를 갖춘 광주 태전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우수한 정주여건을 누릴 전망이다. 우선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이 눈길을 끈다. 태전분기점(JC)을 거치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판교 및 분당신도시로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중부고속도로, 수도권제2외순환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수도권은 물론 지방 전역으로도 이동하기 쉽다. 경강선 경기광주역을 이용하면 판교(약 14분), 서울 강남(약 31분)으로 편리한 출퇴근도 가능하다. 경기광주역에는 수서~광주 복선전철(예정)과 GTX-D노선(추진)도 계획돼 있어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교육여건도 좋다. 광남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이외에도 태전초, 태성초, 광남중, 태전고, 광남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근거리에 위치하며, 도서관과 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는 직리천이 자리하고 있어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을 즐기기 좋고,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도 가능하다. 인근으로 광남생활체육공원, 태전1·2호어린이공원, 태전큰별공원 등 녹지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SM그룹의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 총 404세대로 조성되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일원에 위치한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