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 회원 단합 한마음다짐대회 열어

바르게살기운동 기본이념 실천 재다짐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는 24일 창원스포츠파크 보조경기장에서 홍남표 경남 창원특례시장, 손태화 창원시의회 의장 등 내빈들과 바르게살기회원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1부 행사에서는 개회식 및 유공 회원에 대한 표창 수여가 있었고 이어서 화합 한마당으로 꾸며진 2부 행사에서는 체육 경기와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을 진행하며 큰 박수와 환호성이 쏟아졌다.


윤여범 회장은 “이번 다짐 대회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생활 속에서 실천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사회 통합과 기초질서 확립에 큰 원동력이 되는 바르게 회원 여러분들에게 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바르게 회원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와 사각지대가 없는 창원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는 바른생활 캠페인, 이웃을 위한 나눔 봉사, 탄소중립 실천 운동 등 국민 의식을 함양하고 지역사회의 기초질서 확립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