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교문1동, '제6회 이문안호수공원 음악축제'개최

청명한 10월, 음악으로 가을을 물들이다

구리시 교문1동는 지난 5일 구리아트홀 앞 광장에서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제6회 이문안호수공원 음악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구리시>

구리시 교문1동는 지난 5일 구리아트홀 앞 광장에서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제6회 이문안호수공원 음악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구리시>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 교문1동(동장 이진수)는 지난 5일 구리아트홀 앞 광장에서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영모) 주최로 제6회 이문안호수공원 음악축제를 개최하여 지역 주민과 기간단체 등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스틱 매직쇼, 화려한 전통한복 패션쇼, 감미로운 재즈공연, 신나는 포크송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소떡소떡, 떡볶이 등 맛있는 먹거리 제공과 인절미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양말목공예 등 많은 체험 거리를 제공하여 방문한 시민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양영모 교문1동주민자치위원장은 “이문안호수공원 음악 축제는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모든 기간단체 회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주민들이 직접 준비하는 축제인 만큼 의미가 크다”며 “천고마비의 계절 청명한 날씨 속에서, 많은 주민들이 방문하시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축제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드린다”며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축제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내년에도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리=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