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의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가 ‘조인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레이디스 크루 라운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3일 강원도 원주의 성문안CC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클럽을 구매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젝시오는 참가자들에게 라운드 비용 및 저녁 만찬 등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는 공식 앰버서더인 배우 조인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배우 조인성, ‘골프여제’ 박인비와의 팬미팅과 저녁 만찬이었다. 참가자들은 조인성과의 포스트잇 질의응답 이벤트를 통해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기회를 가졌다. 이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단체 사진 촬영에서는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기록했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한정판 제품이다. 소수의 고객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골프 클럽 세트다. 한정판 에디션의 프리미엄 가치를 높이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젝시오 클럽과 볼을 사용해 18홀 라운드를 하며 젝시오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