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경영대학원 2023학년도 후기 MBA 학위수여식

56기 졸업생 학교발전기금 2000만원 쾌척

도전인재상 등 시상, ‘성석동 장학금’ 수여도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최규환)이 2023학년도 후기 석사(MBA)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지난 20일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열린 학위수여식에 최규환 원장과 이경환 부원장을 비롯한 교수진, 송기영 MBA총동문회장 등 동문회 관계자, 성석동 수근종합건설(주) 회장, 56기 졸업생, 57기·58기 재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날 MBA 제56기 졸업생을 대표해 이혜영 원우회장이 학교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MBA 제56기 졸업생을 대표해 이혜영 원우회장(오른쪽)이 최규환 경영대학원장에게 학교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MBA 제56기 졸업생을 대표해 이혜영 원우회장(오른쪽)이 최규환 경영대학원장에게 학교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최 원장은 “2년 반 동안 학업과 일을 병행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어려움을 잘 극복한 것은 개인의 노력뿐만 아니라 동기들 간의 화합, 격려, 배려라는 믿음의 결과”라며 “경영대학원에서 경험한 모든 것과 ‘과정은 치열하게 결과는 겸허하게’라는 기치를 바탕으로 인생의 새 지평을 개척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기영 MBA총동문회장은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교수님과 행정지원실, 학교 관계자,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동기뿐만 아니라 선배 동문과도 협력하는 관계로 발전하고 동아대 MBA 총동문회라는 울타리 안에 특별한 가족으로 함께 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학위를 받은 이혜영 원우회장은 동아대 총장 명의의 ‘도전인재상’을 받았다. 황득규·장민호·김후남·김미숙·김나은·황인석·김홍기·박철륜 졸업생은 경영대학원장 공로패를 받았고 문상운·윤지언·현성욱 졸업생은 MBA총동문회장 공로패를 받았다.

‘성석동 장학금’은 윤지언·박정현 졸업생이 받았다. 이 장학금은 2022년 12월 동아대와 수근종합건설 간 업무협약에 따라 조성해 졸업생 중 성적우수자를 대상으로 해마다 600만원이 지급되고 있다.

동아대 경영대학원의 2023학년도 후기 석사 학위수여식 모습.

동아대 경영대학원의 2023학년도 후기 석사 학위수여식 모습.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