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골프 거리 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VC)가 구매고객 대상 정품등록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9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을 정품등록하고 추가로 진행되는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전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주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골프 항공 커버를 증정한다.
보이스캐디는 올해 골프워치 T11 프로(T11 PRO)와 T11, 레이저 거리측정기 레이저 핏(Laser FIT)과 프로(PRO)까지 신제품 4종을 차례로 선보였다. 사전예약 역대 최다 판매 신기록을 작성하며 3차 물량까지 전량 완판됐다. T11 프로와 T11은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밝고 선명한 시인성을 자랑한다. 라운드 시 사용자의 위치, 상황에 따라 정보를 자동으로 안내하는 V.AI 3.5™(골프 인공 지능 서비스)를 활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실시간 핀 위치 안내 오토핀(APL) 서비스도 지원한다.
레이저 핏은 트렌디한 세 가지 컬러 (카뎃 블루, 메탈 베이지, 네이비 스칼렛)를 채택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116g의 초소형, 초경량 사이즈다. 파우치 없이도 주머니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레이저 프로는 손떨림 캔슬링(OIS) 기능을 채용했다. 핀을 정확히 조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