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167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7일 아이돌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5월 5주 차(5월 31일~6월 6일)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최다 득표자로 선정됐다.
임영웅은 집계된 평점 랭킹에서 39만 6893표를 획득하며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 167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가장 많은 3만 8697개를 받았다.
또한, 6월 광고 모델 브랜드 평판 지수에서도 임영웅은 1위를 차지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앞서 지난달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콘서트는 경기장 그라운드 잔디 위에 의자를 설치하는 보통 공연과 달리 그라운드에 관객이 입장하지 않고, 돌출무대와 대형 전광판을 설치하며 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을 최소화해 공연 전부터 세간의 이목이 쏠렸다.
또한, 리허설로 인한 소음으로 불편을 겪었을 상암동 인근 주민들에게 일일이 참외를 전달한 일화와 공연 도중 거동이 불편한 노인을 진행요원이 업고 이동하는 등의 미담도 연일 화제가 됐다.
임영웅은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콘서트 실황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를 개봉해 뜨거웠던 콘서트의 열기를 스크린에서 재현할 예정이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