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군수 정종복)은 KTX-이음 정차역 유치 열기 확산과 전 군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SNS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4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7일까지 기장군 공식 SNS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도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키프트카드(1만원)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기장군민은 물론 기장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누구든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군 공식 SNS 하나 이상 채널에 ‘팔로우’ 또는 ‘좋아요’를 누르고, KTX-이음 유치 희망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후 인증 화면을 캡처해 해당 SNS의 구글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군은 이번 SNS 이벤트에 참여한 댓글을 향후 영상 등으로 편집해 KTX-이음 정차역 유치를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한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군민들의 관심과 응원이 KTX-이음 정차역 기장군 유치에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주요 군정과 사업, 행사·축제, 명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기장군 공식 SNS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장군은 지난 2021년 범군민 서명운동과 2022년 타당성 조사 용역을 이미 완료하고 KTX-이음 정차역 유치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연간 1천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남부권 암치료 거점 ‘기장중입자치료센터’가 들어서는 동남권방사선의과학산단 ▲지역 내 13개 산업단지의 집적과 정관·일광·장안신도시 성장에 따른 교통수요 대응 ▲부산-울산-경남 광역철도 연계 ▲원전 사태 시 대피수단 확보 등 KTX-이음 정차역 유치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확보하고 전방위적 유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