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개발교육원 정한구 원장, 신라대에 1000만원 기탁

부산 사상구 ㈜미래인재개발교육원이 대학 발전기금 1000만원을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에 기탁했다.


지난 24일 신라대 대학본부 총장접견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 허남식 총장과 ㈜미래인재개발교육원 정한구 원장, ㈜엠듀 채승범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미래인재개발교육원은 국내외 IT분야 자격증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과 과정별 전문화된 강사진을 갖추고 고용노동부와 부산시로부터 IT분야 위탁훈련기관으로 지정돼 운영되고 있다. 정보화시대의 흐름에 맞춘 컴퓨터 활용을 통한 사무자동화, AutoCAD·Inventor, CATIA, 웹디자인 등 각종 고급 프로그램 강좌를 통해 지역사회 지식 기반사업 및 국제적 경쟁력의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정한구 원장과 채승범 대표이사는 신라대 학생들이 Autodesk사의 Fusion360을 활용한 기계부품 설계와 해석 역량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신라대는 발전기금을 항공기계공학과 학생들의 성장과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다.

(주)미래인재개발교육원 정한구 원장이 신라대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주)미래인재개발교육원 정한구 원장이 신라대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