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6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키즈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남성 및 여성 패션 브랜드부터 유아동 패션, 육아용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 행사를 준비했으며, 여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온앤더패션 위크'에서는 올 여름 패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는 시야쥬, 시티브리즈, 쉬즈미스, 리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상품 구매 시 최대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 여름 트렌드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베이지 색상의 '시야쥬 워크 블레이저'를 최종혜택가 16만 8000원대에, '시야쥬 세미 부츠컷 슬랙스'를 최종혜택가 9만 3000원대에 판매하며, 단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시티브리즈 린넨 노카라 반팔 자켓'을 최종혜택가 17만원대에, '올리브데올리브 뒷 밴딩 턱 숏팬츠'를 최종혜택가 13만 5000원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자켓 및 가디건, 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앤더키즈 위크'에서는 여름 준비를 위한 유아동 패션부터 육아용품, 완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베베드피노, 노스페이스키즈, 스토케, 아베끄뚜아 등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최대 25%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해야 할 유아동 여름 특가 패션 상품으로 '베베드피노 메르시버니 베이비 세일러 카라 피케 원피스'를 5만원대에, '네파키즈 퀵드라이 3팩 티셔츠'를 1만 5000원대에 판매하며, '엠엘비키즈 바시티 반팔 티셔츠'를 3만 8000원대에 판매한다. 여름철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으로 '프랑브아즈 레토 모달 낮잠이불 세트'를 19만 5천원대에, '꿈비 접촉냉감 듀라론 쿨베개·쿨매트'를 3만 5000원대에 판매하며, 어린이 인기 완구로 '레고 클래식 10696 미디엄 조립박스'를 3만 1000원대에 판매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