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와우회원에게 가전·디지털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는 '5월의 핫트렌드'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5월 수요가 증가하는 페스티벌·홈캉스·건강관리 용품 등을 중심으로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는 LG전자, 샤오미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페스티벌 관련 주요 제품은 카메라, 삼각대, 이미용가전, 보조배터리, 충전기, 미니선풍기, 방수팩 등이 있다. 마사지기, 안마기, 체중계, 스마트워치 등 건강관리 상품을 비롯해 노트북, PC, 태블릿, TV, 게임기 등 홈캉스 관련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그램 15 코어 울트라5 인텔 Iris 에센스 화이트 저장용량 256GB 램 8GB WIN11 Home 15Z90S-GR5CK ▲샤오미 체지방 체중계 2세대 XMTZC05HM 혼합 색상 등이 있다. 이외에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5월의 트렌드, 핫딜' '기간한정 파격특가' 등의 기획 코너를 마련했다. 주요 키워드별로 관련 상품을 모아 보여주는 코너도 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핫트렌드'를 검색하거나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께서 '축제의 계절'을 알뜰하게 준비하시는데 이번 기획전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