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브랜드인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는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알로에스테는 현대여성의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 개발을 해오면서 합성방부제 대신 베리류에서 추출한 천연방부시스템을 화장품에 적용했다.
또한 대부분의 화장품에 베이스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 전제품에 함유해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알로에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알로에스테에 따르면 알로에에 함유된 면역 다당체 성분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수분을 보충해 화장품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알로에스테의 제품들은 식물성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고 있다.
알로에스테의 스페셜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에는 진피층의 단백질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채워주며 4종의 발효추출물, 3종의 줄기세포, 펩타이드콤플렉스, EGF, 비타민C 등 고기능성 복합 신소재가 함유돼 있다.
자외선차단제에도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해 물리적, 화학적인 자극으로부터 피부손상을 줄이는 제품으로 자외선 A,B를 동시에 차단하고 기초 스킨케어의 기능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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